본문 바로가기
(1)국내여행,호텔,숙박 정보

청주 여행의 꽃! 그랜드 플라자 청주 호텔에서의 환상적인 호캉스 하룻밤

by dhxh121212 2023. 11. 26.

 

 

청주 호텔 그랜드플라자 호캉스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청주에서 머문 그랜드 플라자 청주 호텔에 대한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

1. 호텔 위치와 주변 관광지

호텔 위치와 주변 관광지

 

청주 중심에 위치한 이 호텔은 정말 대박이었어요! 청주고인쇄박물관상당산성이 차로 단 5분 거리에 있고, 청주 국립박물관직지관도 가까워서 위치가 정말 좋았어요. 여행하기에 딱 좋은 위치였죠! 🚗

2. 객실의 편안함과 청결

객실의 편안함과 청결

 

제가 머문 객실은 너무나도 깔끔하고 아늑했어요. 침대도 푹신하고, 방에서 보이는 뷰도 정말 예뻤어요. 객실에는 필요한 모든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었고, 무엇보다 청결 상태가 정말 훌륭했어요. 청결한 객실에서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

3. 호텔 내 식사와 편의시설

호텔 내 식사와 편의시설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과 카페도 있어서 식사와 커피도 즐길 수 있었어요. 아침에 먹은 조식은 정말 맛있었어요!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선택의 폭도 넓었답니다. 🍽️

4. 소음 문제에 대한 개선 필요

하지만 아쉬운 점도 있었어요. 호텔 내부의 소음이 조금 있었는데요, 이 부분은 조금 개선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전반적으로는 만족스러운 숙박이었어요!

5. 호텔의 접근성과 위치

이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위치였어요. 청주의 주요 관광지들이 가까워서 여행하기에 정말 편리했어요. 차를 이용하면 청주국제공항은 6.2km, 오송역은 5.1km 거리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았답니다. 🚉

6. 트립닷컴을 통한 예약 경험

그리고 여러분, 이번에 제가 그랜드 플라자 청주 호텔을 예약할 때 트립닷컴이라는 사이트를 이용했는데요, 정말 좋은 경험이었어요! 😊

 

트립닷컴에서는 다양한 호텔들을 정말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더라고요. 저도 이번에 예약하면서 꽤 많은 할인 혜택을 받았답니다! 💰

 

사이트 사용도 정말 편리했어요. 원하는 날짜와 지역을 입력하니까, 여러 호텔 옵션이 나와서 비교하기도 쉬웠고요. 또한, 호텔의 상세 정보와 후기들을 쉽게 볼 수 있어서 선택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

 

여행 계획을 세우실 때, 호텔 예약에 대해 고민이 많으시다면 트립닷컴을 한번 이용해 보세요. 저렴한 가격에 좋은 호텔을 찾을 수 있어서 여행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거예요! 저도 앞으로 여행 계획을 세울 때 트립닷컴을 자주 이용할 생각이에요. 정말 추천드려요! 👍👍

 

 

 
▶ 사이트로 이동하기

 

7. 트립닷컴을 이용하면 좋은 점!

장점 설명
다양한 간편결제 지원 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삼성페이 등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포인트 적립 네이버포인트 0.5% 적립+트립닷컴 포인트 추가적립
원화결제서비스 제공 결제 시 DCC/이중수수료 없음
24시간 고객센터 운영 연중무휴, 한국어지원
실시간 PC/앱 채팅서비스 지원  
항공권 가격알림 및 운항조회 실시간 기능
트립닷컴 리워드(트립코인) 항공권, 호텔 추가할인
전세계 4억 회원 인증 최고의 여행서비스
 
▶ 사이트로 이동하기

 

 

 

 

👉트립닷컴 홈페이지 바로가기

 

 

 

 

트립닷컴 | 호텔, 액티비티, 항공권 예약 | Trip.com

여행이 필요할 때, 트립닷컴! 전세계 호텔, 항공권, 기차표까지 한 번에 예약 가능한 원스탑 서비스. 트립닷컴에서 스마트하게 여행을 계획하세요.

kr.trip.com

 

 

 

여러분도 트립닷컴에서 멋진 호텔을 찾아보시고, 즐거운 여행 되세요! 오늘도 제 포스트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